'걸스플래닛999' 케최유진 "케플러 멤버로 만날 수 있게 돼 행복하고 기뻐"[화보]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1년 12월호를 통해 걸그룹 ‘케플러’ 멤버 최유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케플러는 Mnet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을 통해 선발된 TOP9 멤버들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해당 프로그램에 전 세계 175개국이 글로벌 투표에 참여했으며, 방송 시간 누적 투표 수 1억 297만 표를 기록했다. 케플러는 데뷔 전부터 인스타그램 100만 팔로워를 달성해, 글로벌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채현은 사랑스러운 모습과 시크한 표정 연기로 차세대 걸그룹 멤버다운 다양한 개성을 뽐내었다.

최유진은 화보 촬영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케플러 활동에 대한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케플러 멤버로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하고 기뻐요. 준비하면서 힘들 때도 있었지만 열심히 준비한 무대로 여러분을 만날 생각을 하니 힘든 시간마저 즐겁고 행복해요” 라고 말하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금일 오후 10시에는 그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의 케플러 단체 사진과 함께 1분 분량의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데이즈드'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오후 2시와 오후 10시에 케플러 멤버 9명의 개인 화보 사진과 멤버들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해당 사진과 영상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데이즈드'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높은 조회 수와 좋아요 수를 기록하고 있다.

최유진과 케플러 9명 멤버는 해당 화보에서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밝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2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