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오늘 새 디지털 싱글 'FACE ID' 발매..더 폭발적 에너지 장착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더욱 폭발적인 에너지를 장착한 에픽하이(EPIK HIGH)의 선공개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25일 새 디지털 싱글 ‘FACE ID(페이스 아이디)’를 발매한다.

‘FACE ID’는 오는 2022년 발매를 앞둔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두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下(PART 2)’의 선공개곡이자, 지난 6월 발매한 싱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이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모두 얼굴을 가리고 살 수밖에 없었던 지난 2년, 잃어버렸던 얼굴을 되찾고 우리의 얼굴을 속 시원하게 드러내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래퍼 기리보이, 식케이, 저스디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에픽하이와 첫 협업을 펼쳤다.

특히 에픽하이는 지난 24일 데뷔 18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숏폼 모바일 플랫폼 틱톡을 통해 ‘FACE ID’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기존에 보여준 부드럽고 감미로운 감성과는 또 다른 스피디하고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에 에픽하이와 피처링진의 폭발적인 랩이 어우러지며 풀버전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 소속사 관계자는 “DJ 투컷이 이번 ‘FACE ID’ 뮤직비디오에서 안무팀과 군무를 춘다. 이번 뮤비의 백미를 장식할 것”이라며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당시 BTS 뷔(V)를 라이벌로 지목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는 투컷의 진짜 춤 실력을 인증할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에너지를 전할 에픽하이의 선공개 싱글 ‘FACE ID’는 오늘(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투컷의 군무를 확인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는 에픽하이 오피셜 유튜브 채널에서 발매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Epik High Is Here(에픽하이 이즈 히어)’를 개최하고 2년 만에 팬들과 공연장에서 만난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