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 티저 공개..고뇌 가득 눈빛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우현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의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깊은 생각에 잠긴 남우현의 모습이 담겼다. 남우현은 고뇌 가득한 눈빛을 발산하며 시크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티저 마지막 한 여성이 남우현의 손을 매몰차게 뿌리쳐 '냉정과 열정 사이'가 그려낼 사랑 이야기를 향한 궁금증이 커졌다.

'냉정과 열정 사이'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R&B 팝 장르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과 간결하면서도 센티멘털한 비트, 남우현의 절제된 보컬이 특징이다. 강렬한 사랑과 그로 인한 내면의 깊은 사유를 '냉정을 가장한 열정의 모습'으로 표현해 남우현의 나른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녹여냈다.

'위드'에는 '냉정과 열정 사이'를 비롯해 이번 앨범과 동명의 인트로 '위드', '론리 나이트(Lonely Night)', '오늘따라 (My Diary)', '얼론(Alone)', '어 송 포 유(A Song For You)'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실려 남우현의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남우현의 화려한 귀환을 알릴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