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s신곡]"나 이런 말 좋아하네"‥마마무, 팬들 향한 사랑 '하늘 땅 바다만큼'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마마무가 7년의 시간을 되돌아본다.

15일 오후 6시 마마무의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하늘 땅 바다만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마마무는 데뷔 후 지금까지 7년간 달려온 찬란한 스토리를 총망라해 앨범에 담았다. 지금의 마마무를 있게 해준 베스트 곡들을 함축적으로 담아냈으며, 앨범명 역시 마마무의 인사임을 알 수 있다. 이 앨범으로 마마무와 함께한 7년의 시간을 되돌아볼 수 있다.

타이틀곡 '하늘 땅 바다만큼'은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에 경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팝 장르다. 뮤직비디오에서도 경쾌한 사운드와 함께 청량한 분위기로 진행되며, 마마무의 하이틴 분위기도 느낄 수 있다.

가사는 순수하게 하늘 땅 바다만큼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한 내용이다. 마마무는 팬들을 좋아하는 마음을 담아냈으며, 그 마음으로 내게도 반짝거리는 새로운 면을 발견하게 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Once upon a time/사랑에 빠진 한 소녀가/있었는데/참 유난스럽게 막 재잘재잘 대/뭐, 지 혼자 사랑하는양/나는 그게 좋아/꾸민듯 안 꾸민듯한/모든 것이 좋아

하늘, 땅, 바다만큼 love~/나 이런말 좋아하네/Miss you Need you Love you So much/woo 그 둘은 행복하게/오래오래/널 위해/뭐든 하고 싶어졌어/내가 지켜줄께 약속

이외에도 총 22곡이 수록되어 있다. 히든 트랙 '분명 우린 그땐 좋았었어'를 비롯해 마마무에게 1위 트로피를 안겨준 곡들 등 빛나는 순간을 안겨준 곡들이다.

마마무가 7년을 자축하면서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으로 돌아온 가운데, 팬들의 반응이 기대된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