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질', 2021년 스릴러 영화 최고 스코어 기록..단체 포스터 전격 공개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2021년 스릴러 영화 중 최고 스코어를 달성하며 22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영화 '인질'이 흥행 기념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2021년 최고의 스릴러 영화로 개봉 5주 차에도 식을 줄 모르는 흥행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인질'이 흥행 기념 단체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올해 개봉한 스릴러 영화 중 최고의 스코어를 기록하며, 22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라는 기록을 세운 '인질'의 단체 포스터는 뒷모습마저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는 ‘인질’ 황정민 위로 그를 납치한 빌런 김재범, 류경수, 정재원, 이규원, 이호정, 그리고 또 한 명의 인질 이유미까지 모두 담아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개봉 5주 차인 현재까지 '인질'이 관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을 이끌어내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황정민을 포함한 일곱 배우들의 연기 케미스트리.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은 물론이고, 스크린에서 자주 보지 못했던 신선한 얼굴의 배우들이 모여 모두 각자의 몫 그 이상을 해낸 놀라운 호연, 그리고 이들이 만들어내는 폭발적인 시너지가 '인질'의 필람 포인트로 꼽히며, 추석 연휴에도 '인질'을 흥행 반열에 올려놓을 예정이다.

이처럼 2021년 최고의 스릴러를 탄생시킨 일곱 명의 주역들을 모두 담은 단체 포스터를 공개한 '인질'은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 속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