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 61세에 결혼식..집안 반대에도

이미지중앙

이민웅 인스타그램

이미지중앙

최화정과 쇼핑호스트 이민웅의 결혼식 콘셉트 사진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이민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어쩜 이렇게 맞춰 입고 와갖구 ㅎㅎㅎㅎㅎㅎㅎ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했어요 ㅋㅋㅋㅋ 뽁뽁이 면사포에 노래방 책에 손올리구"라는 게시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화정과 이민웅은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 청순하면서 청초한 두 사람의 자태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최화정과 이민웅은 노래방 책 위에 손을 올리고 언약을 하는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화정과 이민웅의 유쾌한 케미는 팬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최화정은 무려 21살이나 어린 이민웅과 환상의 비주얼 케미를 보여주며 넘사벽 동안미를 뽐냈다. 인간 방부제가 따로 없는 최화정의 모습은 많은 네티즌들을 감탄케 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분 지독한 사랑하세요", "절대 안 됩니다!!! 인정할 수 없어요!!!", "넘 웃기다 어울려 어울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날 이민웅은 최화정이 진행하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게스트로 출연해 이와 같은 사진을 찍게 된 것.

두 사람의 재치가 돋보이는 사진은 더위와 코로나로 지친 대중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최화정이 진행을 맡은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매일 낮 12시에서 2시까지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