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배우 고 씨, 예능 촬영 도중 사망..충격 영상

이미지중앙

대만계 캐나다 배우겸 모델 고이상이 사망한 뉴스가 새삼 화제다.

과거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고이상(35)이 중국에서 리얼리티 쇼 '체이스 미'를 촬영하던 중 갑작스럽게 별세했다. '체이스 미'는 배우들과 가수들이 두 팀으로 나누어 일련의 방해물을 통과하는 경주 형식을 띄고 있다. 웨이보에서는 프로그램 폐지 요구의 바람이 불고 있다.

앞서 촬영을 앞둔 고이상은 감기에 걸려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고. 또 휴식 없이 계속 촬영을 한 상태였다. 그의 친구들에 의하면 고이상은 단 하루도 쉬지 않고 곧장 촬영을 위해 중국으로 떠났다고 한다.

중국 리얼리티 쇼 관계자에 따르면 고이상이 쓰러지기 전, 경주 도중 "더 이상 갈 수 없겠다"고 소리쳤다. 그가 쓰러진 후, 카메라맨은 고이상이 뭔가 잘목됐음을 깨달아 즉시 인명 구조 조치를 취했다. 그 후, 재빨리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으나 고이상은 갑자기 심장마비를 일으킨 후 사망했다.

고이상 측 소속사에서는 "배우 고이상이 촬영 도중 갑자기 쓰러졌다. 3시간 동안 구조작업을 한 끝에도 불행히도 그는 우리를 떠났다. 고이상을 사랑하는 모든 팬들께 감사드리며 그의 죽음은 충격적으로 다가온다"며 소속사와 가족들이 고이상의 장례식을 주관할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11년 고이상은 루이비통의 첫 아시아 모델이 돼 화제를 모았다. 고이상은 중국 영화 '상해보루'와 할리우드 영화 '섀도우 헌터스: 뼈의 도시'와 '제이드 팬던트'에 출연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