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왜 이렇게 예뻐?" 이세영, 쌍수 후 첫 셀프 속눈썹펌‥3천원의 효과

이미지중앙

'영평TV' 유튜브 캡쳐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개그우먼 이세영이 쌍꺼풀 수술 후 첫 속눈썹 펌에 도전했다.

지난 21일 이세영은 유튜브 채널 '영평TV'에 '요청 폭주 이세영 쌍수 후 첫 셀프 속눈썹펌'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세영은 영상과 함께 "메리 여러분, 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셀프 속눈썹펌을 해봤는데요! 3천원에 이정도 결과면 셀프 속눈썹펌 성공의 예.. 맞죠?"라고 글을 남겼다.

영상에서 이세영은 "오늘은 여러분들이 정말 많이 요청해주신 쌍수 후 첫 속눈썹펌을 해보겠다. 쌍수하고 나면 속눈썹이 이렇게 보이니까 바짝 올리면 눈이 더 커보일 거라고 하더라. 그래서 집에서 셀프로 속눈썹펌을 해보려고 한다"고 했다.

이어 "제 아틀란티스 같은 속눈썹을 발굴해보겠다. 화장기 없어야 한다고 해서 화장을 이렇게 다 지웠다. 그런데 왜 이렇게 예쁘냐"라고 자신의 외모를 자화자찬해 웃음을 안겼다.

이세영은 셀프 속눈썹키트를 사용해 설명서를 보고 따라하기 시작했다. 이세영은 설명서대로 따라만 했는데 정말로 속눈썹이 올라가 감탄했다.

이세영은 "제가 마스카라를 발랐는데, 눈이 너무 예쁘다. 여기에 속눈썹도 붙이고 입술 색만 좀 입히면 민낯이라고 해도 믿겠다"라며 스스로 만족했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