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 오에스피와 후원 계약 체결...기대주 3인방도 포함

이미지중앙

맨 왼쪽부터 김아림 프로, 강재구 OSP 대표, 강석진 우진비앤지 대표, 박인비 프로. [사진=우진비앤지]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정종훈 기자] 우진비앤지 자회사 오에스피가 22일 "세계 최정상 골퍼 박인비(KB금융그룹)를 비롯해 김아림(SBI저축은행), 김지영(SK네트웍스), 최예림(SK네트웍스)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해당 후원 계약로 박인비 등 4명의 선수는 오에스피 로고가 표기된 의류를 착용하고 이번 시즌 대회에 참여한다.

21일 우진비앤지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된 후원식에는 오이스피 강재구 대표를 비롯해 박인비, 김아림, 와우매니지먼트 그룹 임직원이 참석했다.

박인비는 명실상부한 한국 역대 최고의 골퍼로 꼽힌다. 세계 골프 사상 최초로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올림픽+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으며, 박세리에 이어 한국 선수로는 두 번째로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명예의 전당에 가입했다.

김아림, 김지영, 최예림은 향후 한국 골프를 이끌 재목으로 평가된다. 김아림의 경우 2020 LPGA투어 US 여자오픈 우승을 달성하며 2021년 LPGA 투어의 강력한 신인상 후보로 올라섰다. 김지영과 최예림은 각각 2020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우승과 국가대표 상비군 커리어를 보유하고 있다.

오에스피 강재구 대표는 "정상급 선수들이 꾸준히 기량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인 후원을 결정했다"며 "오에스피 역시 세계적인 4명의 선수들과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인비, 김아림 프로 역시 “따뜻하고 든든한 지원을 결정 해주신 오에스피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시즌 좋은 성적으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후원사 오에스피는 국내 최고의 유기농 펫푸드 업체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USDA-NOP)을 모두 취득했으며, 국내 주요 사료 업체들과도 오랜 기간 협력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자체 유기농 펫푸드 제품인 '내추럴 시그니처'를 론칭하여, 이미 베트남, 홍콩 등에 2차 수출을 진행할 정도로 빠르게 글로벌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

이미지중앙

왼쪽부터 박인비 프로, 강재구 OSP 대표, 김아림 프로. [사진=우진비앤지]




sport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