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이슈]"고맙고 사랑스러워" 박휘순, 오늘(21일) 17세 연하 신부와 결혼

이미지중앙

박휘순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개그맨 박휘순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21일 박휘순은 서울 모처에서 17세 연하 여자친구 천예지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후 결혼에 골인하며 모두의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지난 9월 박휘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박휘순은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습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예비신부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입니다.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박휘순은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습니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후 박휘순은 천예지 씨와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달달한 예비부부의 일상을 공개했다. 천예지 씨는 선한 눈매와 다정한 모습으로 박휘순에게 잘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두 사람은 17살이라는 나이 차에도 불구하고 사랑하게 되면서 인연을 맺게 돼 많은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SNS를 통해 결혼식 준비 과정을 공유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냈다.

아내가 고맙고 사랑스럽다고 말하며 결혼식을 앞두고 떨리는 소감을 전했던 박휘순. 인연을 만나 새로운 2막을 시작하는 박휘순에게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