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왁, 할로윈 캡슐 컬렉션 ‘캐스퍼’ 출시

이미지중앙

왁이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한다. [사진=코오롱Fnc]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NBC 유니버설 계열사인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Universal Brand Development)’와 손잡았다.

코오롱FnC는 29일 왁이 NBC유니버설 계열사인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Universal Brand Development)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는 라이선스 기반 컴퍼니로 미니언즈, 트롤, 펠릭스 등 유니버설 캐릭터를 통해 국내에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이에 따라 ‘꼬마유령 캐스퍼’를 첫 캡슐 컬렉션 캐릭터로 선보이며, 2021년에도 시즌에 맞춰 지속적으로 컬레버레이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할로윈 데이에 맞춰 라운드에서 돋보일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남녀 스웨터와 여성 스웨트 셔츠, 골프 액세서리 등 새롭게 개발된 ‘꼬마 유령 캐스퍼’를 제품에 익살스럽게 풀어냈다.

뒷판에 캐스퍼를 카툰 일러스트로 표현한 ‘여성 기모 스웨트 셔츠’, 박쥐 모티브 프린트가 돋보이는 울 소재 ‘여성 배트 스웨터’ 등 따뜻하고 편안한 라운드가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캐스퍼 모티브 캐릭터와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한 양말, 네임 태그, 니트 스카프 등이 출시돼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사이트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왁 관계자는 “왁은 다른 골프 웨어와는 차별화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이번 유니버셜 스튜디오와의 협업 역시 영 골퍼들이 새로운 코스 룩 스타일링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왁은 이번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waacgolf)의 댓글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기프트 세트(콜라보레이션 양말, 네임택과 왁 드라이버 커버, 니트 스카프, 티 홀더)를 증정한다.

sport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