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인터뷰]'옥문아들' PD "조우종 정다은, 서로 배려하고 이해심 많아"

이미지중앙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옥문아들' PD가 여전히 달달한 조우종 정다은 부부의 모습을 칭찬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아나테이너 조우종 정다은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조우종 정다은 부부는 5년의 사내연애 끝에 결혼했다며 "둘 중 하나가 나가야 한다는 속설이 있었다"라며 비밀연애를 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정다은은 "남편이 먼저 대시를 했을 때는 관심이 없었다. 나중에 프로그램을 하면서 제가 남편의 장점을 발견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두 사람은 "첫 키스는 차 안에서 했다. 마지막 키스는 어제다"라고 전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조우종은 "아나운서인데 육아하는 남자' 아육남이다"라며 "아이와 놀아주고 아내도 재워줘야 한다. 아내는 매일 소비해야 하는 수다 양이 있다. 같이 얘기해 줘야 한다"라고 밝히며 사랑꾼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에 대해 '옥문아들' 김진 PD는 "조우종 정다은 부부는 서로를 배려하고 이해심이 많은 다정다감한 부부였다"라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예능 프로그램에서 동반 출연이 처음이라 사내 연애 비하인드를 저희 옥탑방에서 공개하게 됐다. 옥탑방 오남매와 조우종 씨의 친분이 있어서 더욱 케미가 좋았고, 짓궂은 공격에도 유쾌하게 대응해 주셨다"라며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설명했다.

한편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