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란' 개봉 첫날 3만↑ 동원 전체 박스오피스 1위..'테넷' 눌렀다(공식)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영화 '뮬란'이 개봉 첫날 '테넷'을 누르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9/18(금) 오전 7시 기준)에 따르면 '뮬란'은 개봉 첫 날인 17일(목) 31,43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개봉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던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테넷'을 제치고 이뤄낸 성과다. 또한 영화 개봉 후 이어지고 있는 실관람객들의 호평은 22년 만에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재탄생한 영화 '뮬란'에 대한 관심을 엿보게 한다.

'뮬란'은 개봉 첫날 실관람객 평점인 네이버 평점 8.52와 CGV 에그지수 81%를 기록(9/18(금) 오전 7시 기준) ‘영상미가 빛난 몰입하여 보게 되는 영화’로 추천되며 눈길을 모은다. 실제로 영화를 본 관객들은 “실사화 한다고 했을 때부터 존버했다... 원작도 잘 살리고 전투씬 대박임”(롯데시네마 변***), “디즈니 최애가 ‘뮬란’이었는데 커서 이렇게 실사로 보니까 감회가 남다른 것 같아요ㅎㅎ”(메가박스 hd***),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재미있게 봤어요. 다시 한번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CGV hy***), “코로나를 뚫고 꼭!!! 봐야 할 대~~작”(CGV S&***), “실사만의 재미가 있다”(CGV jf***)등의 호평을 쏟아내며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디즈니 실사 영화 중 이렇게 액션이 많이 들어간 영화는 처음 봐요”(롯데시네마 ke***), “액션 시원시원하니 멋있었어요”(CGV ry***), “시간가는 줄 모르게 재미있게 봤고 음악도 너무 좋네요”(메가박스 co***), “오랜만에 영화 보고 웅장함을 느낌;; 역시 디즈니 실사는 최고야”(롯데시네마 최***), “역시 디즈니! 풍경이랑 세트 대박이네!!! 눈 호강 제대로 했다"(메가박스 hi***) 등 다채로운 액션 시퀀스와 아름다운 OST, 웅장한 스케일에 대한 긍정적 리뷰도 이어져 영화 관람욕구를 배가시킨다.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뮬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