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싱글 '덤디덤디'로 초동 9만4천장 돌파…역대 걸그룹 싱글 2위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싱글 '덤디덤디(DUMDi DUMDi)'로 막강한 화력을 과시했다.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3일 발매된 (여자)아이들의 싱글 '덤디덤디(DUMDi DUMDi)'는 초동 판매량 9만 4587장을 기록했다.

이는 역대 걸그룹 싱글 앨범 기준 초동 2위에 속하는 기록으로, (여자)아이들은 초동 11만 2천 장을 기록한 미니 3집 'I trust'에 이어 이번 앨범도 10만 장에 가까운 판매고를 올리며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완벽히 자리매김했다.

더불어 '덤디덤디(DUMDi DUMDi)' 뮤직비디오는 공개 6일만인 지난 9일 오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5000만뷰를 돌파했다. 전작 'Oh my god'보다 약 9시간을 단축해 또 한 번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DUMDi DUMDi)'는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한 댄스 곡이다. 신나는 트로피컬 사운드에 중독성 넘치는 가사,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올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여자)아이들표 '핫&쿨 서머 송'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덤디덤디(DUMDi DUMDi)'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