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라 측 "일부 팬들, '미스터트롯' 콘서트 리허설 현장 방문 자제 부탁"[전문]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미스터트롯' 입상자들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가 팬들에게 콘서트 리허설 현장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2일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공지가 올라왔다.

뉴에라 측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에 대한 기대와 관심 감사드린다. 현재 아티스트 및 모든 관계자는 안전한 콘서트 개최를 위해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러나 일부 팬분들께서 리허설 현장에 찾아오시는 경우가 있었다"며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을 응원해주시는 마음은 감사하오나, 많은 인원이 모이는 것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음으로 리허설 현장 방문을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안내드린 콘서트 준비 과정의 권고 사항을 기억하여 주시고,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안전한 개최를 위해 팬 여러분의 양해와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앞서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한 대규모 공연 집합금지 행정명령으로 인해 연기됐다가 오는 8월 7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 공연을 시작으로 막을 올리게 됐다.

다음은 뉴에라프로젝트 공지 전문
이미지중앙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