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게인TV] '하트시그널' 첫 러브라인 추측... 설렘 속 반전 선사

이미지중앙

사진=방송화면 캡쳐



[헤럴드POP=이영원 기자]첫 '러브라인'이 패널들의 예상과 빗나갔다.

'하트시그널' 1회에는 출연자들의 첫 번째 '러브라인'을 추측하는 패널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남성 출연자는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이었고 여성 출연자는 박지현, 이가흔, 서민재로 총 6명의 출연자가 등장했다. 이들은 첫 만남을 가진 후, 직접 장을 보고 요리를 하며 홈 파티를 준비해 첫 식사를 함께했다.

윤시윤은 "천인우씨는 박지현씨를 보고 평정심이 무너진 것 같았다"고 말했고, 김이나는 "임한결씨는 박지현씨인데, 너무 박지현씨가 천인우씨와의 둘만의 세계에 있었다. 그래서 잘 모르겠다"고 예측했다.

한혜진은 "임한결씨를 판단하기 전에, 이가흔씨를 먼저 파악 해야한다"고 말했다. 패널들은 임한결 또한 박지현에게 러브라인이 향했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이어 윤시윤은 "정의동씨가 천인우씨를 견제하는 게 보였다. 박지현씨에게 호감이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또한 김이나는 "서민재씨는 임한결씨에게 아이돌 닮았다고 말했다. 임한결씨다"라고 추측했다.

김이나는 "이가흔 씨는 천인우에게 마음이 향한 것은 명백해 보이지만, 문자를 보내진 않았을 것 같다"고 말했다. 반대로 이상민은 "제 생각은 다르다. 몰표를 주게 해서, 자신을 포함시키게 하고 싶어할 것 같다"고 추측했다.

반면 김이나는 "천인우씨가 이가흔씨를 너무 배제시켰다. 그래서 마음이 상했기때문에 임한결씨에게 보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피오는 "식탁에서는 이가흔씨가 천인우씨에게 눈빛을 보냈다"고 말했다.

이후 이상민은 "박지현씨는 표정의 변화가 없는 스타일인 것 같다. 오늘 반전으로 상상 이상의 선택을 했을 것이다. 아마도 요리 실력을 어필하지 않고 조용하게 있던 임한결에게 문자를 보냈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반면 양재웅은 "박지현씨가 천인우씨의 노력을 외면하지는 않았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이어 패널들은 "임한결은 박지현씨"라고 확실히 의견을 모았고, "이가흔씨 또한 천인우씨인게 명백하다"고 입을 모았다.

결과는 반전이었다. 천인우→박지현, 정의동→박지현, 서민재→임한결, 박지현→천인우, 이가흔→천인우, 임한결→이가흔이었다. 패널들은 임한결의 선택에 대한 예측이 빗나가 반전이라며 충격에 빠졌다.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