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논란 그후..고소영이 딸에게 한 말

이미지중앙

고소영 인스타


고소영이 남편 장동건 논란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 딸 근황도 알렸다.

25일 고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딸을 위해 고소영이 준비한 케이크와 구두 선물이 담겨 있다. 고소영의 애정이 가득 담긴 특별한 유니콘 케이크와 예쁜 구두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김용호 전 연예부 기자는 최근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장동건 고소영 부부의 근황을 알린 바 있다.

당시 김 씨는 “우리 방송이 조금 셌나 보다”며 “고소영 씨도 너무 상처를 받았다. 장동건 씨가 너무 힘들어하고 약에 의지하는 그런 모습을 보인다고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소영 씨가 자기 사업 망한 거 아니라고 그거 하나는 해명하고 싶다고 했다”면서 “사업이 망한 건 사실이지만 자기 돈은 많이 들어간 게 아니라고 하더라. 고소영이 사업 잘못돼서 쫄딱 망했다는 건 해명하고 싶어했다. 투자받아서 그게 망한 것이다”고 전했다.

이는 고소영이 SNS 활동을 중단한 지 두 한 달 만의 근황이다. 그간 고소영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일상을 공유, 팬들과 소통해왔지만 지난달을 끝으로 업데이트를 멈추고 댓글창도 닫아 궁금증을 자아냈던 바 있다. 이후 전해진 오랜만의 근황에 많은 팬들도 반가움을 표했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