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성폭행 배트맨 티셔츠 충격진실..어린아내 어쩌나

이미지중앙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김건모 논란과 관련 배트맨 티셔츠의 의혹을 전했다.

최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풍문쇼)’에서는 박수홍, 박하나 진행으로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처음으로 제기하고 거짓말 루머까지 퍼진 강용석의 '가로세로연구소'의 소식을 전했다.

강용석은 가로세로연구소 강연에서 언급을 하게 됐는 일반인인 김건모의 아내 장지연까지 근거 없는 사생활 폭로를 했다. 김건모 아내의 루머는 초기 미투 고발인 편에 서서 했던 합리적 의심 혹은 비판과 차원이 다른 며예훼손이란 지적이 일고 있다고 했다. 더욱이 장지연이 결혼 전 A배우와 사귀고 동거했다고 폭로를 한 것이다.

성폭행 피해 주장 여성은 "날 성폭행 할때 배트맨 티셔츠를 입고 있었는데 그 티셔츠를 방송에 입고 나올 때마다 고통 스러웠다"라고 했음에도 방송에 등장한 김건모는 외투 안에 배트맨 티셔츠를 입은 것으로 추정됐다.

승리가 두 차례나 구속영장이 기각된 것에 대한 보도를 전했는데 지난해 5월에 이어 지난 13일에도 기각이 됐고 승리의 표정 속에서도 기각 될 것을 미리 알고 있는 것이 아닌지에 대한 추측을 했다.

또 항간에는 승리에게 비호세력이 따로 있는 것인지에 대한 소문도 있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