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VERIVERY 민찬, 멤버 소개를 빙자한 폭로전.."치우지는 않고 잔소리만 한다"

이미지중앙

'주간 아이돌'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VERIVERI 멤버 민찬이 센스 있게 멤버 소개를 했다.

15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 '주간 아이돌'에서는 VERIVERI(베리베리) 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이 출연했다.

'주간아'의 '검색창희'코너에서 VERIVERI 소개는 민찬의 가족 브리핑으로 진행되었다. 민창은 "아빠인 동헌이 형. 관리감독이라는 명목하에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엄마는 호영이다. 옷이나 설거지나 쓰레기가 있으면 치우지는 않고 잔소리만 한다"라고 소개를 빙자한 폭로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계현이는 첫째 아들. 듬직하고 나중에 아들을 낳으면 이런 아들을 낳고 싶다. 용승은 좀 더 챙겨주고 싶은 둘째. 막내 강민이는 가장 귀엽고 사랑받는 존재다"라고 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민찬은 "연호는 과외 선생님이다. 왜냐하면 멀리서 봐야 예쁘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나는 삼촌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계현은 "집에 빌붙어 살아서?"라고 물어 조각남을 폭소케 했다. 민찬은 당황하지 않고 "전구 갈기, 물건 고치기를 잘하는 만능 해결사다"라며 소개를 마쳤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