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슬기롭게 해결"‥'성폭행 의혹' 김건모, 콘서트서 심경 고백→'미우새'는 논의中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김건모/사진=헤럴드POP DB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강행한 인천 콘서트에서 첫 심경을 고백했다. 오늘(8일) 방송될 '미우새'는 어떻게 될까.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라이브 방송에서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기자는 김건모가 과거 단골이던 한 유흥업소의 여직원을 성폭행했다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강 변호사는 "김건모가 8명의 아가씨를 불러 앉혀놓고 소주를 마셨으며, 여덟번째로 들어온 피해 여성을 보고 나머지 여성들을 다 내보냈다"며 "김건모는 피해 여성을 룸안에 별실처럼 되어있는 화장실 쪽으로 오라 해서 구강성교를 강요했으며, 피해 여성을 소파에 눕혀 본격적으로 성폭행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강용석은 피해 주장 여성의 말을 빌려 "강제로 속옷을 벗겼고 욕설을 계속했다더라. 처음보는 여자에게 그렇게 한 건 성폭행"이라며 "이 유흥업소는 성매매를 하는 곳도 아니다. 왜 소리를 지르지 않았냐고 물으니 방이 17개나 있었고 소리를 질러도 들리지 않아 오히려 난처해지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당했다고 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최근 결혼 소식을 전했던 김건모인만큼 대중들은 큰 충격에 빠졌다. 피해 주장 여성의 상세한 상황 묘사는 혼란을 더하기도. 그러면서 강변호사는 "피해 여성이 자신은 아직도 충격 속에서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김건모가 '미운 우리 새끼' 등의 방송을 통해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괴로워하고 있다"며 오는 9일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이와 관련 김건모 측은 "본인 확인 결과 전혀 사실이 아니다. 해당 주장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김건모는 데뷔 25주년 전국 투어 콘서트 '김건모 25th Anniversary Tour'를 소화하고 있던 상황. 그는 논란이 불거진 당일도 인천 콘서트를 그대로 소화했다.

김건모는 콘서트에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슬기롭게 해결하겠다"고 짧게 언급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SBS '미운 우리 새끼'도 곤란한 상황에 처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건모가 예비신부인 장지연 씨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었다. 앞서 공개된 '미우새' 예고편에서도 나 태어나 그댈 만나게 한 운명에 감사해요. 그대와 나 영원히'글과 함께 장자연 씨에게 프로포즈하는 김건모의 모습이 공개돼 큰 관심을 얻었던 바.

과연 SBS는 본방송을 얼마 앞두지 않은 시점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까. 관심이 더해진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