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72, 능률협회서 ‘고객만족 경영 대상’ 수상

이미지중앙

스카이72가 2019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영종도에 위치한 72홀 퍼블릭 골프장 스카이72골프&리조트가 ‘2019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스카이72는 3일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능률협회 주최 32회 시상식에서 이 상을 받았다. ‘한국의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 부문을 포함한 총 10개 부문의 매니지먼트 평가와 기업별 활동 단위의 특정 사례를 평가하는 프랙티스 평가, 지속가능성 보고서 평가 등 총 12개 응모 부문 및 가치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해 매년 시상한다.

서류심사, 현장심사, 종합심사를 거쳐 올해는 총 25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카이72는 올해 신규로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은 고객만족을 기업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설정해 성과를 인정받는 기업으로 선정됐다.

스카이72 관계자는 “스카이72를 방문하는 고객님들이 오롯이 골프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생각하고 준비한 결과가 수상까지 이어져 더 뜻 깊다”라며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검토하고 개선해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카이72는 작년 골프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재인증받는 등 국내 다양한 기관에서 고객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sport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