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TV]"나란 사람 만나줘 감사" '살림남2' 김승현, ♥장정윤 작가에 다이아 프러포즈

이미지중앙

KBS2 '살림남2' 방송 캡처



[헤럴드POP=천윤혜기자]김승현이 피앙세인 장정윤 작가를 위해 한 프러포즈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예비신부인 장정윤 작가에게 프러포즈를 한 김승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승현은 단풍 구경을 하고 싶다는 어머니를 위해 가족들과 캠핑카를 타고 여행을 떠났다. 자연스럽게 예비신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 김승현. 그는 "엄마 김장 김치가 너무 맛있다고 한다"며 장정윤 작가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고 어머니는 "내가 한 게 맛있기도 하다"고 웃음 지은 뒤 "올해는 김장을 안 하시고 사 먹으려고 한다. 그게 며느리도 일 안 하고 편하다"고 배려심을 보여줬다.

핑크 뮬리가 핀 길을 걷던 김승현은 예비신부에게 프러포즈도 했음을 밝혔다. 그는 "꽃과 반지를 선물했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줬다"고 가족들에게 말했고 어머니는 "네가 프러포즈를 할 줄 아냐"며 놀라워하기도.

예비신부를 향한 김승현의 애정은 집라인을 타는 순간에도 발휘됐다. 그는 집라인을 타기 전 "장 작가님 저란 사람을 만나주셔서 감사하다. 사랑한다"고 고백하며 집라인에 도전했고 뭉클한 감동을 자아냈다.

그리고 방송 말미에는 김승현이 예비신부에게 프러포즈를 한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영상 속에는 김승현이 쓴 편지를 읽는 장정윤 작가의 모습이 담겼고 장 작가는 "고마워요"라며 멀리 있는 김승현에게 손을 흔들었다.

김승현은 MBN '알토란'을 통해 인연을 맺은 장정윤 작가와 오는 2020년 1월 웨딩마치를 올린다. 지난 10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뒤 빠르게 이루어지는 결실이다. 다이아 반지와 꽃 선물로 프러포즈까지 완료한 김승현. 이들의 행복한 소식에 많은 사람들은 축하를 건네고 있다.

한편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