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트와이스, 출연 없이 1위..스트레이키즈·AB6IX 컴백-케이 솔로 데뷔[종합]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트와이스가 'Feel Special'로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는 그룹 엑소의 멤버 첸과 트와이스가 이름을 올려 대결을 펼친 끝에 트와이스가 1위를 거머쥐었다.

AB6IX(에이비식스)는 'BLIND FOR LOVE'를 최초로 공개했다. 블랙 슈트를 맞춰 입고 등장한 멤버들은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와 능숙한 무대 매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6인조로 재편한 온앤오프도 서정적이고 아련한 감성의 신곡 'WHY'를 통해 강렬한 칼군무를 뽐냈다.

스트레이키즈도 타이틀곡 'Double Knot'(더블낫)으로 강렬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 그룹인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을 맡은 이번 '더블낫'은 사운드, 메시지, 퍼포먼스까지 모두 패기로 똘똘 뭉친 파워풀한 곡이라 좌중을 압도했다.

레이디스코드도 신곡 'SET ME FREE'로 이들만의 레트로풍 음악의 계보를 이었다. 흥 넘치는 음악과 화려한 스타일링, 가창력까지 어우러진 무대는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 충분했다. H.O.T.에서 솔로 앨범을 발매한 장우혁은 'WEEKAND'를 통해 녹슬지 않은 춤실력을 뽐냈다. 여전한 스웨그와 세련된 멜로디에 팬들 또한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러블리즈 케이의 첫 솔로 무대도 최초로 공개됐다. 힘들고 지치는 날들 속 곁에 있어 주는 빛 같은 존재들 덕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희망찬 이야기를 담은 첫 솔로 타이틀 곡 'I Go'. 해당 곡에서는 케이의 청량한 음색과 가창력이 더욱 돋보였다. 금발에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케이는 시각적으로도, 음악적으로도 무대를 압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온앤오프, AB6IX, 러블리즈 케이, 미아, 새소년, 카다시바, 장우혁, 레이디스코드, 정대현, 드림캐처, 정세운, 원어스 등이 무대를 꾸몄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