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My Only’ 14일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은가은이 1년만에 OST로 안방극장에 찾아왔다.

2013년 디지털 싱글 ‘Drop it’로 가요계 데뷔한 은가은은 싱글 음원, OST 가창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해 온 가운데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가창자로 나서며 수록곡 ‘My Only’ 음원을 14일 공개한다.

팝발라드 스타일의 신곡 ‘My Only’는 한 여자의 영원한 사랑의 바람을 은가은의 꾸밈 없는 가창으로 표현한 곡이다.

애절한 마음을 그가 듣길 바라지만, 혼자 되뇌며 숨죽여 외치는 눈물이 서려 있다. 세련된 피아노 연주와 함께 말하듯이 이어가는 보컬의 뒤뜰을 풍부한 스트링 라인이 감싸며 감성 지수를 높이고 있다.

‘Never Say Goodbye’, ‘비 오는 이런 날에’, ‘봄봄봄’ 등 다양한 발표곡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은가은이 1년 만에 사랑 감성이 짙은 OST 곡으로 가을을 맞이한 팬들에게 색다른 느낌의 곡을 전한다.

이 곡은 감성적인 선율로 큰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리브로알파와 알고보니혼수상태, 이동영이 드라마 전개와 은가은의 보컬 느낌을 살리는데 주력해 완성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음반 활동과 함께 다양한 무대를 통해 ‘가창력 여신’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은가은이 사랑의 감성이 짙은 OST 곡으로 자신만의 색채를 띤 보컬 실력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은가은의 ‘My Only’는 14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culture@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