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s신곡]"위너→솔로 변신"…김진우의 섬세한 연애 감정 담은 '또또또'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고명진 기자]위너 김진우가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김진우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싱글 'JINU's HEYDAY'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또또또'는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 곡. 섬세한 연애 감정이 재치 있는 가사로 담겨 듣는 재미를 더했다. 송민호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했다.

작사 라인업에는 송민호, ZAYVO, CHOICE37이 이름을 올렸다. 작곡에는 송민호를 비롯해 CHOICE37, ZAYVO, HAE가 참여했다.

"지금 시간은 새벽 3시 / 넌 내게 답장 하나 없지 / 우리가 별 관계는 아니지만 / 그냥 네 생각이 나서"

"난 네게 전화를 걸어 또 또 또 / 난 네게 전화를 걸어 또 또 또 / 난 네게 문자를 보내 똑 똑 똑 / 오늘도 널 기다려 Oh oh oh / 긴 밤을 홀로 보내 No no no"

"사고 쳤네 또또또 오 / 옆으로 쓰러져 어버버버 / 질척남이 돼 버렸어 / 수습하려 또 잔뜩 보내는 톡"

솔로로 변신한 김진우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또또’ 뮤직비디오에서 김진우는 박사, 뱀파이어, 소심남, 섹시남 등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했고, 오롯이 자신의 정체성이 담긴 ‘또또또’로 섬세한 연애 감정을 노래한다.

한편 김진우의 '또또또'는 오늘(1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