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채령, 비주얼 필름 속 상큼 매력..네온 패션+시크 눈빛 선사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이미지중앙


ITZY(있지) 멤버 채령이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컴백 비주얼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ITZY가 29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아이씨)' 발매를 앞두고 컴백 콘셉트를 표현한 멤버별 비주얼 필름을 선보이고 있다.

JYP는 예지, 리아, 류진에 이어 23일 0시 ITZY의 공식 SNS 채널에 멤버 채령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채령은 네온 컬러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 라임처럼 상큼한 매력을 풍겼다. 또 시크한 눈빛과 도도한 표정을 선사하며 신곡 'ICY'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채령은 무대 위에서 넘치는 끼를 발산하는 멤버이자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소녀다. 최근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솜털 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많은 예능 선배들 앞에서도 기죽지 않고 당당하게 응하는 예측 불가 '반전미'를 과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컴백 타이틀곡 'ICY'는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쿨 서머송. 작사는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참여했으며 작곡에는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를 만든 Cazzi Opeia, 레드벨벳의 '피카부'를 작업한 Ellen Berg, '빨간 맛'을 만든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방탄소년단의 'I’m Fine'과 'Home' 등을 작업한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이 공동 작업을 통해 완성했다. ITZY는 'ICY'에서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파워풀한 사운드에 녹여냈다.

ITZY는 올해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데뷔했다.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18시간여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고 57일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기간 1억 뷰 돌파' 기록을 세웠다. 또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 각종 기록으로 'JYP 4세대 걸그룹'의 성공을 알렸고 '2019 최고 신인'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한편, ITZY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 및 타이틀곡 'ICY'를 공개하고 앞서 이날 0시 'ICY' MV를 선공개한다. 이어 오후 8시에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MIDZY(믿지:팬덤명)'와 만난다.

사진 출처: 'ITZY VISUAL FILM #CHAERYEON' 영상 화면 캡처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