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vs호날두"…TV조선, 토트넘VS유벤투스戰 단독 생중계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TV CHOSUN이 축구팬들을 위한 특별한 경기를 준비했다.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nternational Champions Cup)중에서 토트넘 VS 유벤투스 (7월 21일)과 토트넘 VS 인터밀란(8월 4일)의 경기를 TV 단독 생중계를 하기로 한 것이다. 토트넘은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이 소속되어있는 팀이다.

특히, 21일 일요일 밤 8시 30분에 펼쳐지는 토트넘과 유벤투스의 경기는 손흥민과 호날두가 대결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기다리는 축구팬들의 요청이 많이 있었다.

중계를 담당한 캐스터는 “손날두라는 별명을 가졌던 손흥민이 이제는 챔스 결승 선발로 나올 정도로 팀의 에이스가 되어 유럽 클럽 대항전의 사나이이자 우상인 호날두를 2년 만에 다시 만나는 순간이다. 2년 전 짧은 만남을 뒤로 하고 이제 에이스 대 에이스로 정면 승부를 준비한다. 프리 시즌이지만 손흥민에겐 남다른 경기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장지현 해설위원은 관전포인트로 “진화하는 '호날두' 손흥민 그리고 진짜 호날두를 볼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축구팬들을 위해 TV CHOSUN이 야심차게 준비한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생중계는 7월21일 밤 8시 30분과 8월4일 밤 11시에 볼 수 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