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프로듀스X101' X1 데뷔 멤버 공개, 1등 김요한…마지막 X멤버 이은상(종합)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이미지중앙

Mnet '프로듀스X101' 방송캡쳐


11명의 'X1' 데뷔 멤버가 공개되었다.

19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서는 데뷔 멤버가 결정 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프로듀스X101의 마지막 데뷔 평가 생방송이 시작되었다. 이동욱은 "꿈의 레이스 그 마지막 출발선에 선 20명의 연습생들이 있다. 오늘 국민프로듀서님들의 투표로 최종 데뷔 멤버 11명이 결정된다. 마지막 데뷔평가 시작합니다"라고 데뷔평가의 시작을 알렸다.

프로듀스X101 연습생들이 '_지마' 무대를 선보였다. 이동욱이 "이번 시즌 최종 데뷔하는 11명은 1등부터 10등까지의 10명 마지막 한명은 오늘의 11등이 아닌 가장 많은 투표수를 얻은 한명의 X가 11명째 데뷔멤버로 합류하게 된다"라며 마지막 20명 각 연습생들의 누적 투표수를 공개했다.

그리고 최종 데뷔할 그룹의 이름 'X1'을 공개했다.

이동욱이 "'소년미'와 'To My World' 데뷔평가곡의 센터를 무대를 통해 공개한다"고 했다. '소년미'팀 센터 송유빈, 'To My World'팀 센터 황윤성이 각자의 마지막 데뷔평가 무대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데뷔평가 세번째 평가무대 '꿈을 꾼다'가 공개되었다.

'프로듀스 시즌2'를 통해 데뷔한 AB6IX 이대휘가 연습생들을 위해 '꿈을 꾼다'를 선물했다. 연습생들이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꿈을 꾼다' 녹음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마지막 무대 '꿈을 꾼다'가 끝나고 연습생들이 눈물을 참지 못했다.

그런가운데 최종 순위 발표식이 시작되었다.

이동욱은 "10등부터 1등까지 순차적으로 발표 후 마지막에 11등을 공개하겠다"고 했다.

10등 스타쉽 강민희, 9등 울림 차준호, 8등 MBK 남도현, 7등 MBK 이한결, 6등 DSP미디어 손동표, 5등 위에화 조승연, 4등 스타쉽 송형준, 3등 PLAN A 한승우가 'X1'데뷔 멤버에 올랐다.

1등 후보로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위 김요한이 올랐다.

1등 위 김요한이 차지했다. 김요한은 "최종 2등이라는 영고아스럽고 과분한 자리에 앉혀주신 국민프로듀서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저를 큰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해주신 위 엔터테인먼트 사장님 감사하다. 태표님 트레이너 선생님 감사하다 101명의 연습생 모두 다 수고했고 엄마 아빠 무대에서 멋있게 노래하고 춤출수 있는 모습 보여줄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 동생들 오빠 믿고 따라줘서 너무 고마워"라고 소감을 전했다.

2등 티오피미디어 김우석이 차지했다. 김우석은 "감사합니다. 항상 다수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지는것이 드물고 소중한 기회라고 생각했다. 그런 기회를 몇달전까지만 해도 받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 못 해봤다. 꼭 이번에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저를 응원해주는 국프님들을 짤랑단이라고 부르더라 저보다 최선의 최선을 다하느라 고생하셨고 앞으로는 'X1'으로서의 김우석으로 웃음만 드릴수 있는 짤랑이 김우석이 되겠다. 엄마 처음에 엄마가 여기 나가지 말라고 그랬잖아 상처받을까봐 무섭다고 나 상처 안받아 엄마 너무 사랑해 그리고 진혁아 진짜 내 인생에 나타나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해"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종 X후보 연습생 브랜뉴뮤직 이은상, 젤리피쉬 김민규, 스타쉽 구정모,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4명이 공개됐다.

'X1'의 마지막 데뷔 멤버 최종X는 브랜뉴뮤직 이은상이 차지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