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11' 장희진X표예진X장희령X임보라X승희, 특급 케미 通했다

이미지중앙

사진=티캐스트 제공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장희진, 표예진, 장희령, 임보라, 승희 ‘팔로우미11’ 5MC의 특급 케미가 매회 빛을 발하고 있다.

13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 11’에서는 매회 현실 자매 같은 모습으로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5MC가 더욱 깊어진 우정을 자랑한다. 시청자들은 회차를 거듭할수록 더 친해지는 MC들의 모습에 ‘이번 시즌은 갈수록 케미가 폭발하는 중’이라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장희진, 장희령 콤비의 일명 ‘장자매’부터 표예진, 장희령, 임보라의 각자 나이 끝 숫자를 따온 ‘579모임’ 등 여러 꿀조합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579모임'의 케미 터지는 실내 서핑 체험기가 공개될 예정. 액티비티 전문 모임답게 이색 물놀이 체험에 도전한 ‘579모임’은 체험 전부터 완벽한 래시가드 스타일링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579모임’의 맏언니 표예진은 평소 수상레저를 즐기는 만큼 완벽한 실내 서핑 실력을 뽐내며 멋짐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 장희령은 ‘579모임’의 개그 담당답게 뒤로 넘어지는 아찔한 상황에서도 몸개그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고. ‘579모임’의 막내 임보라는 귀여운 자세와 상반되는 진지한 태도로, 서핑 중에도 막내미를 폭풍 발산한다.

세 명의 MC는 서핑 중 한 명이 넘어지면 폭풍 박수와 리액션으로 답하며 ‘579모임’의 화끈한(?) 우정을 과시한다. 이에 장희진은 정말 친하지 않으면 나올 수 없는 리액션이라며 셋의 우정이 끈끈해진 것 같다고 뿌듯해 한다. ‘579모임’의 실내 서핑 체험기는 ‘팔로우미11’ 9회에서 공개된다.

장희진, 표예진, 장희령, 임보라, 승희의 트렌디한 일상을 볼 수 있는 ‘팔로우미11’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