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핑, 6월17일까지 골프용품 특별 할인

이미지중앙

골핑의 11주년 페스티벌 ‘골프용품 특별 할인 이벤트’ 배너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이 다음달 17일까지 골핑 11주년 기념 ‘골프용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핑은 22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진행되는 골핑 1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에서는 파격적인 용품 할인 특가전 및 사은품 대전 등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골핑 모바일 앱(APP)을 통해 매일 진행되는 ‘오늘만 이 가격’과 ‘타임세일’도 눈길을 끈다. 매일 오후 2시마다 진행되는 ‘타임세일’ 이벤트의 경우 △M4드라이버 △보이스캐디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등을 최대 97%의 파격적인 할인 판매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골핑 모바일 앱(APP)을 통한 주차별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6일(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적립금위크의 경우, 전 상품 11% 적립금(최대 11,000원) 페이백 이벤트로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가 골핑 모바일 앱(APP)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골프존유통 골핑사업팀 허필운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원하던 브랜드의 인기 제품 구입으로 지인분들과 즐거운 골프라운딩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sport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