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우리 사랑 7년째"..차현우♥황보라, 화제성甲 장수커플

이미지중앙

황보라,차현우/사진=본사DB, 차현우SNS



[헤럴드POP=천윤혜기자]황보라가 '비디오스타'에서 연인 차현우를 언급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또 다시 두 사람의 열애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21일)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는 황보라의 출연이 예정돼있다. 황보라는 이날 방송에서 남자친구 차현우와 그의 아버지인 배우 김용건에 대해 언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이) 여행 가시면 오빠들 선물은 안 사오고 제 옷은 항상 사온다"며 김용건으로부터 받는 애정을 과시하는가 하면 차현우와의 결혼이 늦어지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도 털어놓을 예정.

황보라는 지난 2012년 8월 교회 지인의 소개로 차현우를 만나 사랑을 꽃피우기 시작했다. 이후 2014년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고 이 사랑은 7년째 이어지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의 열애는 꾸준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특히 황보라가 공식석상에서 차현우를 언급하며 이들의 연애사는 끊임없이 회자되고 있다. 지난해 7월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인터뷰 당시 "결혼 계획이 당장은 없지만 하게 된다면 이 분(차현우)과 하고 싶다"고 밝히는가 하면 지난 2월에는 '어쩌다, 결혼' 언론시사회에 나서 "상대방에 대해 볼 거 안 볼 거 다보고 7년째 연애 중이다"고 솔직하게 얘기하기도.

차현우는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친동생으로 알려진 인물이기도 하다. 그렇기에 두 사람을 향한 화제성은 김용건, 하정우와 함께 따라다니며 더욱 큰 관심을 낳고 있는 게 사실.

황보라가 오늘(21일) 방송된 '비디오스타'에서 연인 차현우,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에 대해 어떤 야기를 할지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려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