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연애 안 한 지 오래"..규현, 열애설 부인→컴백 앞두고 뜬금 해프닝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규현이 컴백을 앞두고 뜬금없는 열애설에 휩싸였다. 다행히 그가 적극적으로 진화하며 해프닝으로 가라앉게 됐다.

지난 15일 오전 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그는 "오해를 하고 있는 팬분들 계신 거 같은데 스페셜 영상의 여자분은 뮤직비디오 출연하신 여자 모델분이다. 이 분 심지어 촬영 때 마주친 적도 없다"며 열애설이 제기된 여성은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인물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나 연애 안 한지 엄청 오래 돼서 안 그래도 속상한데 외로다. 외롭다규! 연애 어떻게 하는건지 기억도 안난다"며 "꼭 번역돼서 많은 외국 팬분들이 오해 안하셨으면 좋겠다. #그게좋은거야 #연애안해 #아니못해 #연애바보 #애월리"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앞서 규현은 외국팬들 사이에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여성 모델과 열애 중이라는 것. 규현은 이에 대해 적극적으로 나서 해명하며 열애설을 일축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 7일 소집해제한 이후 본격적인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던 규현. 그는 지난 14일 '그게 좋은거야'를 선공개하는가 하면 오는 20일에는 '그게 좋은겅'가 포함된 새 싱글 앨범 '너를 만나러 간다 (The day we meet again)' 발매를 앞두고 있다. 또한 '신서유기7', '강식당3', '더 짠내투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할 예정.

이와 같이 열일을 앞두고 벌어진 다소 황당한 열애설은 그의 적극적인 부인으로 인해 해프닝으로 넘어가게 됐다. 전혀 근거 없는 이야기였지만 한편으로는 규현을 향한 팬들의 엄청난 관심을 증명하는 것이라 볼 수도 있을 터. 많은 대중들의 관심 속 가수로, 또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약할 그의 연예계 2막에 기대가 모아진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