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조병규, 공개 열애→달달 ♥ 고백까지…김보라 위한 '직진 사랑꾼' 등판

이미지중앙

김보라, 조병규 인스타


[헤럴드POP=고명진 기자]배우 조병규가 연인인 배우 김보라에 대한 애정을 당당하게 밝혔다.

15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조병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조병규는 'SKY캐슬' 이후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짤 모르겠다. 평소와 똑같이 살려고 노력 중. 달라졌다는 점은 고기를 많이 사먹을 수 있는 것"이라며 "커피를 하루에 2~3잔씩 사먹을 수 있게 됐다. 예전에는 친구들 거를 뺏어먹고 했는데 이제 어머니에게 용돈을 더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조병규는 'SKY캐슬'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김보라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조병규는 "지금은 죽어있으면 안 되는 상태. 자의적인 게 아니다. 자연스럽게 나온다"라고 말하며 김보라와의 열애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조병규는 "(김보라와) 자주 통화는 안 하고 자주 본다. 보고 싶어서 자주 간다"라고 말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평소에는 휴대폰이나 답장이 늦고 확인을 잘 안하는 편. 하지만 그분(김보라)는 예외다. 그분은 귀찮지 않다"고 덧붙였다.

앞서 'SKY캐슬' 메이킹 영상 속 다정한 모습으로 인해 제기된 열애설은 부인했었던 조병규와 김보라. 두 사람은 함께 출연한 KBS2 '해피투게더4'에서도 열애설을 재차 부인한 바 있다.

그런데 지난 2월21일 두 사람은 열애설이 또 한 번 제기되자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공개 열애 커플로 거듭났다. 두 사람은 2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이후 조병규와 김보라는 강남 데이트 현장이 목격되는 등 당당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