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데스데이 2 유', '겟 아웃'·'애나벨' 등 공포물 패러디포스터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해피 데스데이 2 유'가 공포영화계를 휩쓸어버린 죽여주게 끝내주는 호러블리 캐릭터 ‘베이비’의 역대 흥행공포 영화 패러디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의 속편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끝내주는 호러테이닝 무비.

공개된 포스터는 호러테이닝 무비의 캐릭터답게 무서우면서도 동시에 웃음을 자아내는 분위기의 ‘베이비’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겟 아웃', '그것', '애나벨: 인형의 주인', '더 넌'까지 역대 공포영화들을 ‘베이비’만의 느낌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한 이번 패러디 포스터는 ‘베이비’ 특유의 공포스러움 속에 대체 불가능한 캐릭터의 위트와 센스를 담았다.

‘규정할 수 없는 장르’로 흥행 성공을 거둔 '겟 아웃'을 패러디한 '겟 베이비' 포스터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 99%’ 카피를 ‘인싸 베이비 신선도 99%’로,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국내 박스오피스 1위 (하고싶음)’로 센스 있게 바꿔, 비주얼 외에도 디테일한 웃음 요소로 눈길을 끈다. 또한 빨간 풍선으로 대표되는 공포영화 '그것'을 패러디한 '벱(BABY)' 포스터는 노란색 우비에 빨간 풍선을 든 컨셉을 완벽히 재현해내며 ‘베이비’만의 섬뜩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나랑 같이 놀아줄래?’ 카피 대신 ‘죽을 때까지 놀아줄래?’는 끝나지 않는 그날의 악몽을 되새겨주는 ‘베이비’의 특징을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애나벨: 인형의 주인'을 패러디한 '베나벨: 인형 주웠다'는 ‘새로운 인싸캐가 되겠어요’라는 카피로 1525 관객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고, '더 넌'을 연상케 하는 '더 벱'은 공포 영화 사상 강력했던 카피 문구인 ‘죽을만큼 무섭지만 죽진 않는다’를 '해피 데스데이 2 유'만의 신선한 장르에 맞게 ‘죽을만큼 무섭지만 죽지 않을만큼 재밌다’로 센스 있게 바꾸며 호러와 엔터테이닝 요소를 적절하게 배치한 '해피 데스데이 2 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공개된 공포영화 패러디 포스터처럼 공포와 유쾌함을 담은 짜릿한 매력으로 2월 극장가를 찾을 관객들에게 확실한 쾌감을 선사하며 전편의 흥행 성공을 이어갈 준비를 마쳤다. 끝나지 않는 죽음의 생일을 위해 귀여운 가면 뒤 죽여주는 모습으로 등장할 것을 예고한 ‘베이비’는 핵사이다 매력의 ‘트리’와 더욱 짜릿하고 통쾌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역대급 흥행을 거둔 공포영화 속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베이비’의 매력 넘치는 패러디 포스터를 공개한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에 개봉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