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이슈]"벌써 신기록" JYP 걸그룹 있지, 오늘(12일) 데뷔..K팝 새 역사 쓰나

이미지중앙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김나율기자]JYP가 4년 만에 새롭게 내놓은 걸그룹 ITZY(있지)가 오늘(12일) 데뷔한다.

12일 있지는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공개한다. 있지는 트와이스 이후 4년 만에 내놓은 새로운 걸그룹으로 데뷔 소식을 알렸을 때부터 큰 화제가 되었다.

기존의 JYP 색깔과는 다르게 걸크러쉬하고 파워풀한 콘셉트로 데뷔하는 있지는 출중한 실력의 멤버들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있지는 류진(신류진), 채령(이채령), 예지(황예지), 유나(신유나), 리아(최지수)까지 5명의 멤버로 이루어져있다.

이중 신류진은 '믹스나인' 출신으로 이미 많은 팬을 가지고 있다. 채령도 '식스틴' 연습생 출신으로 트와이스의 동생 그룹 있지로 데뷔하게 되었다. 더구나 아이즈원의 이채연 동생으로도 유명세를 떨쳤다.

황예지는 SBS '더 팬'에서 최종 멤버 안에는 들어가지 못했으나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외에도 유나, 리아까지 실력, 댄스, 보컬 모든 것을 완벽하게 준비한 멤버들의 조합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이들은 데뷔 하루 전인 지난 11일 선공개한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로 새로운 역사를 쓰기도 했다. K팝 데뷔 그룹 중에서 24시간 내에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그룹으로 이름을 알린 것. 벌써 500만 뷰가 넘어 초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오늘 '달라달라' 음원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있지. 앞으로 그들이 보여줄 모습을 기대하며 K팝의 새 역사를 쓸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