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올로 소렌티노 '그때 그들' 2월14일 개봉…역대급 비주얼 티저포스터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그때 그들'이 개봉일 확정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젊은 거장 파올로 소렌티노 감독의 아름다운 문제작인 영화 '그때 그들'은 섹스, 마약, 부패 스캔들에 연루된 3선 총리이자 이탈리아를 현혹시킨 최악의 이슈메이커 실비오 베를루스코니의 이야기를 다룬 블랙 코미디.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해변가에 위치한 호화 저택에서 펼쳐진 야외 수영장 파티를 배경으로 익살스러운 표정이 새겨진 형형색색의 알약들이 하늘에서 쏟아지는 영화 속 장면을 담아 감각적이고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파올로 소렌티노 최고의 작품”(The Wrap), “환상적인 시퀀스”(RogerEbert.com), “천박함에 대한 독창적 풍자의 향연”(Hollywood Report)까지 해외 주요 매체들의 압도적인 호평들이 더해져 철학적인 메시지와 아름다운 미장센을 모두 갖춘 이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파올로 소렌티노 감독은 '그레이트 뷰티'와 '유스' 등 아름답고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이는 작품들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바 있어 '그때 그들'에서도 화려한 시퀀스들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외에서 먼저 공개된 이후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87%를 받으며 뜨거운 호평을 받은 '그때 그들'은 오는 2월 14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