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 컴백 "결혼 7개월차..편안해"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장신영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의 스페셜 MC로 돌아왔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동상이몽 패밀리’ 장신영이 출연한다.

앞서 장신영, 강경준은 연인에서 부부로, 또 아들 정안이와 함께 둘이 아닌 셋으로 ‘가족’이 되는 과정들을 ‘너는 내 운명’을 공개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 7월 방송을 끝으로 잠시 ‘너는 내 운명’을 떠났던 장신영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스페셜 MC로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MC들과 ‘운명커플’들 역시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MC 김구라, 서장훈, 김숙은 오랜만에 만난 장신영을 향해 “얼굴이 더 좋아졌다. 확 피었다”며 크게 환영했다. 장신영은 “결혼하고 그런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숙은 “신영 씨가 결혼하고 처음 스튜디오에 나왔을 때가 결혼 10일째였다”며 “어느새 결혼 7개월 차가 됐는데 10일과 7개월을 비교해봤을 때 좀 달라진 게 있냐”라고 물었다. “벌써 그렇게 됐냐”라고 반문한 장신영은 “크게 달라진 건 없지만, 집에 가면 안정되고 편안한 기분이 든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장신영은 선배 ‘운명커플’로서 소이현, 한고은, 류승수네 VCR을 지켜보며 MC들과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

한편 스페셜 MC로 돌아온 장신영의 ‘동상이몽’ 결혼 생활 이야기는 오는 10일 밤 11시 10분에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