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락' 공효진X김예원X김성오, 열정 3인방의 현장스틸 4종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도어락'이 지난 겨울 강추위 속에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고 화기애애했던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현장 비하인드 스틸 4종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도어락'은 열려있는 도어락,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 혼자 사는 ‘경민(공효진)’의 원룸에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시작되는 현실공포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현장 스틸은 '도어락'을 통해 미친 열연을 선보인 공효진부터 충무로 대표 씬스틸러 김예원, 김성오까지 열정 3인방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도어락'에서 실제 친구 같은 리얼 케미를 선보인 ‘경민’ 역의 공효진과 ‘효주’ 역의 김예원은 촬영 쉬는 시간에도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고, 서로에게 스스럼없는 장난을 치며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또한 촬영 장면을 모니터링하며 환하게 웃는 공효진과 촬영 도중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는 장난스러운 김예원의 모습은 배우들뿐만 아니라 제작진 모두가 함께 최고의 호흡을 선보였음을 짐작케 한다.

이미지중앙

여기에 강추위 속 야외세트에서 진행된 액션씬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김성오의 모습은 극중 날카로운 촉으로 ‘경민’의 사건을 추적하는 ‘이형사’ 역과는 상반되는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체감 온도 영하 20도의 촬영 현장 속에서도 탄탄한 팀워크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한 공효진, 김예원, 김성오, 열정 3인방 배우들의 찰떡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현실 공포 스릴러 '도어락'은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