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제된 섹시美"…태민, 분위기 남신의 면모[화보]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고승아 기자]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가수 태민의 광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태민은 검정색 맨투맨 티와 검정색 조거팬츠 및 리복 클래식의 흰색 워크아웃 플러스 스니커즈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번 광고는 배우 이종원이 의자를 타고 넘는 영상으로 유명한 리복의 80년대 광고를 태민이 새롭게 연출했다. 특히 80년대의 이종원과는 다른 분위기로 태민은 특유의 절제된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풍기며 화려한 댄스와 함께 2018년 버전 의자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태민이 생각하는 클래식의 의미와 가수로서 음악적 아이덴티티에 대해 고민하는 그의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장난기 많은 소년과 고독한 남자 사이를 오가는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캡 모자와 흰색 트랙탑 자켓, 워크아웃 스니커즈를 매치해 훈훈한 모습 속에서 태민은 고뇌에 찬 눈빛으로 '분위기 남신'의 면모를 연출했다. 이외에도 태민은 레트로한 캐주얼 아이템들과 워크아웃 스니커즈를 다채로운 콘셉트로 소화해 80년대 감성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소화해 냈다.

한편, 최근 태민은 지난해 발표한 히트곡 ‘MOVE’로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에서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솔로’ 상과 '서울가요대상'에서는 ‘인기상’을 수상해 가수로서 막힘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리복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