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하우스’블랙핑크, 게릴라 팬미팅 샌드위치 100인분 선물증정 “훈훈함”(종합)

이미지중앙

vlive'블핑하우스'캡처



[헤럴드POP=서동권 기자]‘블핑하우스’블핑, 블랙핑크, 게릴라 팬미팅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3일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 '블핑하우스' 2회에서는 블랙핑크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직접 만든 선물을 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수는 내추럴한 콘셉으로 촬영을 했고, 멤버들은 자신이 선호하는 모습을 말하며 즐거워했다. 로제는 “혼자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지만 과감한 포즈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촬영이 끝난 뒤 블랙핑크 멤버들은 시청자들에게 야식 먹방을 선보였다. 제니는 치킨 양념이 묻은 손으로 “우쭈쭈”하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다음날 아침 기상을 한 멤버들은 헬륨가스를 마시며 노래를 불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게릴라 팬미팅 전에 지수와 제시는 팬들에게 줄 샌드위치 100인분을 만들었다. 제니는“당장 먹고 싶어”라며 표정과 몸짓을 만족도를 드러냈다. 로제와 리사는 엉뚱 매력을 발산하며 꽃꽂이로 집을 예쁘게 꾸몄다.

게릴라 팬미팅 현장에 간 멤버들은 강추위 속 자신을 기다리는 팬들을 걱정하며 팬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선사하며 훈훈함을 안겨줬다.

한편, 집에 돌아온 멤버들은 유쾌한 분위기로 마니또 선물을 증정하며 따뜻한 애정을 드러냈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인기정보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