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예뻤나”…‘컴백 D-3’ 레드벨벳, 단체 이미지 공개

이미지중앙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장우영 기자]
이미지중앙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레드벨벳이 새로운 단체 티저 이미지와 수록곡 ‘Attaboy’(아타보이)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해 화제다.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레드벨벳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은 다채로운 장르의 총 9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히트메이커 켄지(Kenzie), 글로벌 EDM 뮤지션 히치하이커(Hitchhiker),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 히트 작곡가 디즈(DEEZ)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해 앨범 완성도를 더욱 높인 만큼,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오늘(!4일)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일부 음원이 공개된 ‘Attaboy’는 시원한 훅 멜로디가 매력적인 힙합 사운드의 곡으로, 가사에는 선택의 순간에 놓일 때마다 망설이지 말고 가장 하고 싶은 것을 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컴백 하루 전인 오는 16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레드벨벳의 눕방 라이브’를 생방송, 새 앨범 이야기는 물론 ‘2017 레드벨벳 어워즈’라는 주제로 올해의 활동을 돌아보며 추천곡을 소개하는 등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어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레드벨벳 오는 17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