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영화 '트레이드 러브' 캐스팅..미디어 아티스트 송미연役(공식)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은지 기자] 배우 황보라가 영화 '트레이드 러브'에 캐스팅 됐다.

'트레이드 러브'(감독 박호찬,박수진)는 재벌 2세와 체대 조교수가 결혼을 앞두고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황보라는 극중 박해주(고성희)의 절친 송미연으로 등장한다. 직업은 미디어 아티스트로 주로 인간의 신체를 빅 클로즈업으로 잡아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는 남다른 미적 감각의 소유자다. 이번에도 예사롭지 않은 캐릭터를 맡았으며 박해주의 결혼을 최전선에서 도우며 여러 해프닝을 함께 한다.

한편 배우 황보라는 현재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에 출연 중이다. 신선하고 코믹한 소재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특히 황보라는 ‘구설수지’ 역을 맡아 전직 걸그룹이자 관종 엄마로 등장해 능청스럽고도 유쾌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황보라는 데뷔 이래 다양한 장르와 역할을 넘나들며 활약해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해왔다. 그만큼 이번 ‘트레이드 러브’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레이드 러브’는 신예 박호찬, 박수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내년 개봉을 목표로 촬영 중이다.

사진 =UL엔터테인먼트,레진엔터테인먼트 제공



pop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