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G 기대작 유나의 옷장, 19일 출시 확정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의 퍼블리싱 신작 <유나의 옷장 for kakao>(이하 유나의 옷장)의 출시일을 19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유나의 옷장>은 애틋하고 두근거리는 연애 스토리를 바탕으로 코디 결과와 선택지에 따라 각기 다른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이다. 수 천 가지의 남/여 캐릭터 의상을 비롯해 이용자가 직접 옷을 제작하는 ‘디자이너’, 스타일링 PVP ‘코디 대결’, 최고의 코디를 선발하는 ‘코스튬 파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 라인과 순정 만화를 연상케하는 그래픽의 하모니로 젊은 여성 게이머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8월 실시한 시범 테스트에서 참가자의 95%가 여성이었으며, 10대와 20대의 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난 바 있다.




플레로게임즈 강일모 이사는 “<유나의 옷장>을 2017년 하반기 대표 여성향 게임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독특한 장르와 차별화된 게임성 등 <유나의 옷장>만의 매력으로 모바일 게임 주 소비층으로 자리잡은 여성 게이머들을 완벽히 사로잡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유나의 옷장>은 현재 정식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은 10월 17일까지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에 참여자에게는 ‘300쥬얼’, ‘30별’, ‘2만 골드’와 특별 의상 ‘꿈의 웨딩 세트’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