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KNOCK KNOCK' MV 1억뷰 돌파

이미지중앙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성선해 기자] 트와이스의 'KNOCK KNOCK'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2월 20일 공개된 'KNOCK KNOCK' MV는 20일 오전 9시 기준 1억뷰를 넘어섰다. 이 MV는 유튜브에 선보인지 3개월만에 1억뷰를 돌파하면서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KNOCK KNOCK'에 이르기까지 4연속 1억뷰 돌파라는 K팝 사상 신기록을 수립했다.

20일 오전 기준 '우아하게'는 1억 5444만뷰, 'CHEER UP'은 1억 7000만뷰, 'TT'는 1억 9629만뷰를 넘어 꾸준히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TT'는 K팝 걸그룹 MV 중 최초로 2억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8일 트와이스는 'TT' MV로 1억 8956만뷰를 돌파하며 국내 걸그룹 중 유튜브서 최다 조회수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15일 발표한 미니 4집 'SIGNAL로 홥발히 활동중이다.

특히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SIGNAL'로 화려한 안무를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트와이스는 다음달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서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직접 만난다.


popnews@heraldcorp.com







  • 기사공유
  •    오늘의운세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