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게인TV]'나혼자산다' 김연경, 강소라와의 특급 우정(ft.영상통화)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나 혼자 산다' 김연경이 강소라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구선수 김연경이 김사니의 은퇴 기념 깜짝 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연경의 집에는 주인공 김사니를 비롯해 김수지, 양효진 등 수많은 동료 배구선수들이 모였다. 김연경이 마련한 닭볶음탕, 골뱅이무침 등으로 맛있게 식사를 마친 이들은 카드 게임을 하기로 했다.

카드 게임 전 김연경은 배우 강소라에게 전화해보겠다고 말했다. 이에 동료선수들은 김연경 주위로 옹기종기 모여 앉기 시작했다. 김연경은 강소라에게 영상통화를 시도했고, 강소라는 반갑게 받았다.

강소라가 김연경의 열혈 팬이기에 두 사람의 우정은 시작됐다. 김연경은 아직 존댓말을 쓰는 사이라고 밝혔다. 김연경을 비롯해 동료선수들은 다같이 인사를 했고, 강소라는 친구들이냐며 환하게 화답했다.

특히 강소라는 영상통화 속 수수한 모습으로도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시선을 강탈시켰다. 이에 동료선수들은 여고생처럼 지켜보며 "예쁘다"고 감탄했다.

또 강소라는 김연경에게 "터키 언제 들어가세요?"라고 물었고, 김연경은 "좀 이따가 들어가요. 밥 한 번 먹어요"라고 제안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후 김연경은 강소라와의 친분을 자랑스러워해 폭소케 했다.

영상통화로 짧게 등장했음에도 강소라의 존재는 '나 혼자 산다'를 더욱 빛나게 하기 충분했다. 언젠가는 '나 혼자 산다'에 김연경과 강소라의 실제 만남이 담길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popnews@heraldcorp.com







  • 기사공유
  •    오늘의운세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