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 썸뱅크, 1주년 기념 '고객 사은행사'

[헤럴드경제=이경길(울산) 기자]
이미지중앙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이 모바일 은행 ‘썸뱅크’ 출시 1주년을 맞아 롯데시네마 쿠폰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행사를 20일부터 4월 20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포인트적금, 정기예금, 신용대출 中 1개 이상의 썸뱅크 상품을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롯데시네마 쿠폰(1만원)을 증정한다.

썸뱅크 포인트적금은 불입금액 10만원 이상, 정기예금은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 신용대출은 실행금액 500만원 이상 신규 가입자에 한한다.

썸뱅크 핵심 서비스인 ‘썸씽 서비스’, ‘휴대폰 출금’, ‘환전’, ‘스마트 오더’ 중 해당 서비스를 이벤트 기간 내 3회 이상 이용한 고객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쿠폰(1만원)을 증정한다.

‘썸씽 서비스’는 계좌번호 없이 이체 가능한 간편 송금 서비스로 더치페이, 경조금 보내기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휴대폰 출금’은 카드나 통장 없이 부산은행과 롯데 ATM을 통해 현금 출금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썸뱅크 환전’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으로 최대 90%(USD, JPY, EUR)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BNK부산은행 빈대인 미래채널본부장은 “썸뱅크 출시 1주년을 맞아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hmdlee@heraldcorp.com







  • 기사공유
  •    오늘의운세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핫 이슈

text

text

text

text

오늘의 핫 이슈

쇼핑